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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[공지] 교육신청 후 계산서 발급신청 방법 안내

2025-01-03 14:49:0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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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부링크
상세

 

 안녕하세요. 직장교육신청 후 교육비 계산서(청구 또는 영수) 발급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
 교육신청을 하시면 [카드결제]로 신청됩니다. 이 경우 계산서 신청이 불가한 바 아래방법을 안내드리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 

 @ 교육수강생의 경우

 나의 강의실-1.신청현황 화면에서 결제방법을 2.[가상계좌결제]를 클릭 후 진행하시면 3.[계산서] 메뉴가 생성됩니다.

 *가상계좌 발급하시면 나의 강의실 및 공문출력화면에 발급받은 가상계좌가 박혀있습니다. 이 문서는 내부 지출발의시 첨부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

 

 @ 안전관리자의 경우 로그인-나의강의실-관리자 메뉴 클릭하시면 종사자분들의 교육신청현황 확인(모니터링) 하신 후 선택(성명 좌측 순번 아래 체크박스 체크)

   스크롤바 내리시면 [가상계좌결제] 메뉴가 보이실겁니다. 클릭 후 이후 순서는 위와 동일합니다.

 

 <참고> 첨부파일 참고

 계산서 메뉴 클릭 후 기관명/대표자명/사업자등록번호 등 확인 하시고 희망발행일자/청구 또는 영수 선택/수령자/이메일/연락처 등 빠짐없이 기재

 하단의 [저장]버튼 클릭-------------> 신청완료~!!

 

 신청완료 된 계산서는 담당자 수시 확인 후 희망발행일자 당일(미래일자 발행X)에 순차 발행하여 이메일로 송부해드리고 있습니다.